3U7C
8M8Y
9WAA
ACAE
AFAI
AKAM
APGAR
ASAT
AVAY
AZBA
BIBR
CA/ZHCI
CMCX
CZDL
DZEK
ETEY
FIFJ
FMG3
GFGP
GSHA
HOHR
HUHX
HYJJ
JLKA
KCKE
KLKM
KQKU
LALH
LOLX
LYMF
MHMK
MSMU
MXNH
NZOK
OMOS
OUOZ
P9PG
PRPS
PXQD
QFQR
QVRJ
S7SA
SBSC
SKSN
SQSU
TGTK
TPTR
UAUB
UKUL
UMUO
UXVN
VSWY
Z8


HOME > 항공사뉴스 > 내용보기
제목 : [ KQ ] 케냐 항공 GDS AUTO 환불 안내
작성자   KQ 구분 공지
등록일 2021-07-22 최종수정일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케냐 항공입니다.

 

COVID-19로 인해 중지되어 있던 GDS AUTO 환불 접수가 개시되었습니다.

단, EMD 전환 발급이 된 항공권 또는 COVID-19로 인해 영향을 받은 항공권의 환불은  

반드시 예약&발권부서에서 환불 접수 가능 여부를 확인 후 환불 접수 가능합니다.

항공권의 coupon status 가 "O"인 경우에는 GDS AUTO RFND 이 가능하며, 

시스템에서 더 이상 확인되지 않는 항공권은 RA 접수로 진행 됩니다.

 

 

1) COVID-19 영향 ( 2020년 2월1일부터 12월 31일 사이 출발하는 항공권 )을 받은 항공권의 환불 신청 기간

    - 케냐 국내선은 발권일로부터 1년 이내

    - 국제선은 발권일로부터 2년 이내

2) 환불 금액 ( COVID-19 영향을 받은 항공권 )

    - 미사용 항공권 : 전액 환불 가능

    - 부분 사용 항공권 : 왕복 요금일 경우 사용한 요금 또는 왕복 요금의 70%(높은 금액 적용) 공제 후 미사용 세금 금액과 합산하여 환불

    - NO-SHOW 일 경우 반드시 NO SHOW FEE 부과해야 함

3) 환불 접수 방법

    - counter3@paagrp.co.kr로 이메일 접수 시 타이틀(여행사명)(항공사)(내용) 기재 부탁드립니다.

 

 1. Category: 환불

2. 항공사 PNR:

3. Original Ticket Number 또는 EMD Number : 

4. IATA no :

5. Reason: 비운항 구간의 편수/날짜/구간

6. 여행사/담당자명/연락처:

 

 

 

환불 수수료 면제 적용 항공권이나 EMD 환불은 사전에 반드시 예약&발권 부서와 확인 후에만 환불 접수 가능하며,

확인 절차 없이 접수 된 RA 건은 환불 승인이 불가하니, 환불 접수 전에 이메일로 사전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예약 & 발권 부서  : TEL : 02-317-8877 / E-MAIL : counter3@paagrp.co.kr

다음글 : 이전글이 존재 하지 않습니다.
이전글 : BSP 커미션 지급 종료 ( 2021.8.1일부터 시행)

목록으로